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후기

상품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터져오는게 정말 한두개가 아니라서 너어어어무 아쉬워요.. 예!???!?! 이전엔 지퍼 불량도 있었고.... 제가...
작성자 네이**** (ip:)
  • 평점 1점  
  • 작성일 2020-07-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


터져오는게 정말 한두개가 아니라서 너어어어무 아쉬워요.. 예!???!?! 이전엔 지퍼 불량도 있었고.... 제가 진짜 게을러서 그냥 쓰는데.. 리뷰쓰라고 떠서 생각나서 눌러서 씁니다... 아주 가운데고 엉덩이고.. 왜이리 찢어져오나요 제발 제발!!!! 조심히 좀 보내주세요 제발!!!!!!!!! 주문편해서 계속 시킨데서 시킨거고, 또 담엔 괜찮겠지 이 생각도 있었는데 이번에도 상자 까자마자 터져있어서 진짜ㅡㅡ.... 손들고 반성하세요 또시킬꺼니까 두고보겠어요!!!



(2020-07-10 12:29:1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review-attachment-f85ac6bb-f54c-48a6-af2c-98ca6d9c898e.jpeg , review-attachment-b3da29b0-ca01-4e42-84f6-068c856b53e2.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Customer Service2 2020-07-24 0점
    MODIFY DELETE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로패밀입니다.

    먼저, 고객님께 재차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ㅜㅜ

    모든 제품 발송 전 물류작업시 생산완료 후 세척, 소독(현재) 및 박스포장 부분을 검수하여 고객님께 발송드리고 있답니다.
    혹, 포장지가 뚫려 모래가 새어나올 경우 세척,소독시에 바로 확인이 되는 부분이오며, 이럴경우 불량상품으로 분류 됩니다.
    또한 로마샌드 포장지에는 벤토나이트가 습기를 먹는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제품 봉투에 숨구멍을 제작하지 않는답니다ㅜㅜ
    한지역에서 계속 이러한 일이 생기는 거라면 택배사 배송중 문제가 있을수 있기때문에 이부분은 택배사를 통해 좀 더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다시한번 조치 드리겠습니다.

    또한, 지퍼부분의 경우 배송이동중 모래무게의 마찰로 간혹 한쪽 접착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있는것 같습니다.
    현재 고객님들께 조금이나마 제품을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지퍼부분에서 캡형으로 각 제품별 순차적으로 변경이 진행되고있으며, 제품별로 제품별내에서도 순차적으로 적용되고 있어 한동안은 모서리지퍼부분과 캡형포장지로가 섞여서 출고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ㅜㅜ

    혹, 추후에도 동일한 상황으로 받아보시게 되신다면 저희 로마샌드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NO PRODUCT TITLE WRITER DATE VIEW